2007년 10월 15일 월요일

화요비 곧 복귀?

내가 좋아하는 국내 여자가수들이 몇명 있다.

물론 요 며칠전부터 원더걸스도 좋아하게 되었지만 ( ;;; ) 예전부터 지금까지 좋아하는 여가수로는

박정현, 박기영, 김윤아(출산때문에 활동중단...), 그리고 화요비(박화요비에서 이름바꿈) 정도가 있다.

그 화요비가 올해 통 활동이 없어서 좀 답답하기도 했는데, 알고보니 성대낭종 때문에 수술을 했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개인적으로는 박화요비는 1집이 가장 멋졌다. 폭발적인 고음의 1집 'Lie' 에 뿅가서 박화요비를 좋아했던게 사실이고... 뒤로 가면 갈수록 조금씩 새로운면도 있고 보였고 음악적으로 노력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이상하게도 고음만큼은 점점 안좋아지는 느낌이 강했는데(점점 허스키해지면서도, 뭔가 막힌느낌?).. 이게 그거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얼마전에 가수생명을 걸고 성대에 칼을 댔나보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어서 목소리 변화없이(아니면 더욱 깨끗한 목소리로) 새 앨범도 내고 콘서트활동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나저나, 연말 크리스마스시즌에 단골콘서트였던 화요비 콘서트는 없겠군..


-P.S-
그리고보면 박기영도 소속사와의 마찰뒤로 통 활동이 없고, 박정현은 얼마전에 휘성이랑 같이 어디 나와서 노래 한곡 하긴 하던데.. 아무래도 임재범이랑 같이 하던 '사랑보다 깊은 상처' 가 백만배는 나았던듯 하다.

그당시에도 임재범은 막 부르고 박정현이 맞추는 분위기라서 재범이 좀 맞춰주지? 이런 느낌이었는데 이번에 휘성은 박정현한테 완전 묻히더라.



뉴스출처 :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108&article_id=0000080195&section_id=106&menu_id=

댓글 2개:

  1. 박기영 예전에 노래 많이 들었는데 2달전인가 윤도현 러브레터 출연한 뒤로 소식이 없네요.

    뭔가 미신인지 종교인지에 빠져있는 것 같던데...

    답글삭제
  2. 박기영이 기독굔가 그렇고, 얼마전에 성지순례 어디 다녀온거 같더라구요(플포 성지순례말고 -_-)

    "미안했어요" 라는 싱글도 하나 발표했으니 들어보세요.

    답글삭제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