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9/2008

코코아 프로그래밍 3판 나왔네요


코코아 프로그래밍 - 8점
아론 힐리가스 지음, 박진형 옮김/인사이트


코코아 프로그래밍의 3판의 번역본이 나왔습니다. 12월 22일날 출시되었으니 따끈따끈하겠군요.

이 책의 원제는 COCOA PROGRAMMING FOR MAC OS X 3/E 입니다.

iPhone app 개발 전문서적은 아니지만 기반이 되는 Cocoa 및 xcode 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고 있고, 어차피 MacBook Pro 가 생긴 마당에 iPhone App 개발만 하긴 맥북프로의 가격이성능이 울지 않을까요?

오늘 주문했으니 조만간 받아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받으면 리뷰라도 한번 해볼께요 ㅋ ( 혹시라도 저 책 구입하실 분은 링크타고 들어가서 주문해주시면 ㄳㄳ )

댓글 6개:

  1. 이런.. 저는 일요일에 주문했는데.. TTB 통해서 하면 좋았을텐데 아쉽게 됐네요.

    답글삭제
  2. @LUV - 2008/12/30 09:33
    사가와택배에서 곧 배송된다고 SMS가 온 걸 보니 저도 점심시간 전후로 도서를 수령할 듯 하네요. :)

    답글삭제
  3. 맥북 프로! 음... 회사에 데스크탑 반납하고 노트북으로 맥북 프로 사달라고 하면 과연 될려나... -0-

    답글삭제
  4. @오스카 - 2008/12/30 23:08
    포탈쪽이면 몰라도 종현님은 게임쪽이니 맥북프로를 과연 사줄지 -_-;;

    뭐 OpenGL기반으로 맥 게임 만들거나 맥용 클라이언트 만들겠다고 출사표를 던져보시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5. 엇. 요즘 이거 사시는분 꽤 많네요.

    이거 사서 좀 공부해보면 쌩초보도 간단한거라도 만들어볼수 있을까요^^?

    요즘 관심이 많긴한데 전혀 모르는 상태라~;;

    답글삭제
  6. @YosHi - 2009/01/05 16:30
    절반 정도 본 상태이긴 하지만 우선 책 자체는 보고 따라하기에 쉽게 만들어져 있어서 타 언어에 대한 지식 및 사용경험이 어느정도 있다면 단기간 내에 책 내용 독파하는데는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