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2009

간만에 질러질러~

최근에 이래저래 바쁘긴 한데 마땅히 포스팅 할 게 없는 상황입니다. –_-;

뭐 신변잡기 위주의 블로그 운영을 하다 보니 어쩔 수 없긴 합니다만…


그래서 요 며칠간 구입한 물건들 자랑이나 해볼까 합니다.

작년에 이사하고 친동생 결혼하면서 자금을 일부 토해내느라 은행 잔고 0원인 상태를 꽤 오래 유지하면서 궁핍하게 살았었는데 회사 인센티브도 좀(?) 나오고 해서 몇개 질러봤습니다. 돈자랑 물건자랑 하는 사람들은 속물이라던데....


1. iPod Touch (2세대, 8G)


image

이건 사실 지른건 아니고 회사에서 받을 예정입니다. 매년 구정과 추석때 회사에서 선물을 주는데 올해 구정 선물에 2세대 아이팟 터치(8G) 가 있어서 그걸 선택했습니다. 맥북프로도 있겠다… 뭐할려고 이거 골랐는지는 잘 아실겁니다. –_-;;


2. ipTIME N604 유무선 공유기


image

집에 원래 쓰던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생긴 맥북프로, 게다가 곧 생기게 되는 아이팟 터치등을 위해서 집에서 쓰던 LG상사의 유선공유기를 유무선공유기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802.11b/g 용을 사려고 했습니다만 가격 차이도 얼마 나지 않고 맥북프로가 802.11n 을 지원하는 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습니다.

처음에는 myLG070을 신청하고 그때 주는 공유기를 쓸 생각도 했습니다만 약정기간이랑 기본료를 생각하면 그냥 제품 구입하는 게 나을 거 같아서 질렀습니다.


3. LG DIOS 광파오븐 MP927NKC


image

이사오기 전까지 쓰던 아~주 오래된 전자렌지(중고로 구했던 별 3개 그려진 삼성전자 제품)를 회사동료에게 넘기고 나서 근 반년만에 마련한 전자렌지입니다.

그동안 별 쓸모가 없었는데 아무래도 겨울이 되고 하니 전자렌지가 필요하게 되더군요.

최근에는 도시락 싸면서 브로콜리 같은것도 자주 찌고 해서 스팀기능도 있고 오븐/그릴 다 되는 걸로 구입했습니다.

아마 세개 전부 다 금주 중으로 배달이 될 것 같은데(iPod은 회사에서 수령) 써보고 사용후기? 라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택배 온거부터 해서 포장 뜯는거까지 죄다 찍어서 정성스럽게 올리시던데 그런건 기대하지 마시구요. -_-;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아이팟 터치 2세대 도착
    주말에 보드타고 오면서 집에 가면 책상위에 고이 있겠지 하고 부푼 마음으로 집으로 향했는데, 토요일에 배송왔다가 받을 사람이 아무도없어 "월요일날 오겠습니다"라는 쪽지만 확인할 수 있었다. 월요일 퇴근해서야 드디여 받아보게된 터치, 급한마음에 사진을 대충 뜯고 이리저리 세팅해보고 만져보고 하다보니 어느새 새벽이 훌쩍 넘어버렸다. 한줄평을 하자면 "오감을 만족시키는 아이팟" 이면 120% 표현되었다고 할수 있다. 이번주부터 2~3주 동안 바빠지기에 자..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튕긴다; 애플도 뽑기 운이 따라줘야 하는 거야?
    원래 오늘쯤에야 배달되어야 하는 지누팟터치[footnote]아이팟터치를 이용하려니 이름을 지어주라더군요. 전에 쓰던 소니 네트워크 워크맨은 그냥 모델명을 썼지만 이건 뒷면에 제 이름과 연락처까지 새겨져 있으니 저렇게 넣었습니다.[/footnote]는 애플스토어가 처음에 토해냈던 것과는 달리 아주 기쁘게도 예상 외로 빨리 도착했다. 14일 오전에 주문했는데 글씨를 언제 새겼는지 15일 저녁에 벌써 상하이 푸동 공항 화물 터미널에 살포시 대기하고 있다가..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