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2009

Nespot Play - 아이팟 터치를 위한 월정액 3천원의 무제한 요금제

오늘 아침 회사의 신대리님이 알려주셔서 알게 된 요금제입니다.

요금제 관련 링크는 http://www.megapass.net/product/IN_PInespla03W.php 여기를 참고.


요금제는 2008년에 진작부터 생긴 듯 한데, 검색을 해보면 오래된 것이라 그런지 기사도 별로 없고 블로그 포스팅도 보이질 않는군요.

왜 이런 훌륭한 요금제를 널리 알리지 않는건지 -_-;;


거두절미하고 요금제 안내를 하자면

image

이렇습니다. 소형 Wi-Fi 지원 단말 기기들을 위해 만든 요금제인듯 하고 iPod Touch 인 경우 월 3천원을 받는군요. 부가세 별도이니 3,300원이겠구요.

메가패스 고객센터 100번으로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넷스팟 요금제라서 용량도 당근 무제한이고, 가입신청을 하면 id/pass 를 만들고 메가페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iPod Touch 의 MAC 주소를 입력하면 끝난다고 합니다. 전화로도 바로 개통이 가능한 것 같네요.

기존에 메가패스 이미 사용하고 있고 id/pass 있어도 그거랑은 별개로 따로 id/pass를 만들어야 한다고 하며 MAC 인증이라 실제로 네스팟존에 가면 웹페이지에서 별도의 id/pass 입력 없이 곧바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단말기를 직접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MAC 주소만 불러주면 된다고 하니 이렇게 되면 이미 나온 스마트폰이나 향후 iPhone/안드로이드폰, 기타 Wi-Fi 를 이용할 수 있는 장비들의 MAC 주소를 상담원한테 불러주고 내꺼 iPod Touch 라고 한 다음 Wi-Fi 로 VoIP를 마음껏 쓸 수 있겠군요. ( 스카이프 무제한 요금제 !! )

얼마전까지만 해도 LG070 전화기의 핫스팟을 꽤 마음대로 쓸 수 있었는데(대부분 패스워드 안걸거나 기본 패스워드(123456789a 또는 0123456789) 그대로) 요즘은 많은 분들이 이걸 알고 패스워드를 바꿔놔서 접속할 곳도 적절하지 않고, 스타벅스에서 이용 가능한 구글 와이파이는 아이팟 터치에서 모바일 사파리로 접속하면 이상한 화면으로 가는 등 이래저래 못마땅했는데 이런 훌륭한 요금제를 발견했으니 곧바로 가입해 줄 생각입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도 많이많이 가입하셔서 Nespot Play 대박 기사도 나고 경쟁사들도 유사한 요금제를 더 저렴하게 내놓을 수 있도록(그래봐야 현재는 넷스팟존이 최고 많으니 -_-;;) 해봅시다. ㅋ

댓글 9개:

  1. 근데 넷스팟이 지하철 등에서도 되나요? 와이브로처럼?

    답글삭제
  2. @오스카 - 2009/01/30 10:49
    1~4호선에는 와이브로를 설치해 뒀다고는 하던데 아직까지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iPod Touch 로 Wi-Fi 접속 잘된다는 사람은 본 적 없는 것 같구요. 혹시나 구내에 핫스팟 존이 있으면 iPod Touch 가 계속 접속을 시도하긴 하겠죠 ㅋ



    얼마전에 애플이랑 KT가 와이브로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하니 조만간 애플의 h/w 에서 와이브로를 사용할 수 있을지도요?



    전 뭐 지하철은 이용하지 않으니 -_-;; 맨날 보이기만 하고 잡을수는 없는 NETSPOT 핫스팟에 월 3천원으로 접속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입니다. :)

    답글삭제
  3. 좋은 요금제라 널리 안 알리는 게 아닐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4. @kookooo - 2009/01/30 15:08
    아무런 의심도 없이 지금까지 계속 netspot 이라고 적었었네요 -_-;

    상품명이기 때문에 네스팟, nespot 이 맞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감사.

    답글삭제
  5. @ginu - 2009/01/30 15:27
    깅가밍가(?) 싶어서일수도요 -_-;;

    애플코리아랑 같이 이벤트를 해 보아도 좋을듯 싶습니다.

    답글삭제
  6. 저도 지금까진 netspot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

    네스팟망이 주변에 많다면 저도 한번 신청해서 써봐야 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7. @namomo - 2009/01/30 21:44
    시간 때우기 많이 하는 카페에는 왠만하면 다 되니까요

    일단 회사 주위에는 스타벅스/엔젤리너스가 있고.. ㅎㅎ



    아참, 회사 앞에 있는 퀴즈노스에 iptime 이라는 이름의 무선랜 잡힙니다.(iptime 사서 그대로 쓰시는듯...?) 신호세기도 만땅이고 아주 좋은걸 보면 아마 가게 안에서 돌리고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답글삭제
  8. @오스카 - 2009/01/30 10:49
    네스팟은 wifi이기 때문에 handover나 zone 내에서의 이동이 wibro/3G/.. 등 보다 상대적으로 쥐약입니다;



    대신 스피드가 빠르죠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