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2009

김윤아의 목소리와 너무나 비슷한 Whale, 그리고 W&Whale의 "Born To Rock"

얼마전부터 이곳저곳에서 흘러나오던 김윤아의 목소리. 분명히 처음 들어보는 노래였기에 자우림 신보 또는 김윤아의 디지털 싱글이 나왔는가 싶어 한시간 가까이 웹을 뒤져봤으나 신보 소식을 접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든 생각이, "w&whale" 의 보컬 whale 박은경양의 목소리.
이미 SK 브로드밴드 광고에서 김윤아와 비슷한 보이스로 한차례 헷갈리게 한 전과(?)가 있었기 때문에 곧바로 w&whale의 신곡을 뒤져봤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게 이 "Born To Rock".
자우림 신보가 내년에 나와도, 김윤아의 신곡을 들을 수 없어도 그녀가 있기에 행복합니다. 비슷한듯 하나 계속 들어보면 또 약간은 다른, 그래서 더욱 가치있는 그녀의 보이스.


댓글 4개:

  1. SK 브로드밴드 CF에서 참 듣기 좋았는데... ㅎㅎ 신곡이 나왔군요~

    답글삭제
  2. @오스카 - 2009/09/23 15:35
    노래 듣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나근나근하다고 해야 할지.. -_-;; 아무튼 그런 기분. ㅋ

    답글삭제
  3. 김윤아씨와 비슷한 듯하면서도 음색이 매우 매력적인 보컬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앞으로 기대가 되는 보컬이에요.

    답글삭제
  4. @이덕 - 2009/09/29 03:01
    예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콘서트 열리면 콘서트도 한번 가봐야겠다 싶네요. :)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