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2010

iPhone/iPod touch App - World War -

얼마전에 소개드렸던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World War와 관련한 팁 하나 남깁니다.

World War의 경우 기본적으로 UDID(Unique Device ID)를 이용해서 유저의 정보를 관리하기 때문에, 만약 본인이 n개의 아이폰/아이팟 터치를 갖고 있다면 n개의 country를 생성해서 플레이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iTunes를 이용해서 어플리케이션을 복사하더라도 게임정보는 UDID/서버를 참고로 저장되기 때문에 이전이 불가능하죠.

 

이 경우 Storm8 Account를 만들면 character transfer를 할 수 있습니다.

account는 World War를 띄운 상태에서 설정(톱니바퀴 모양) 메뉴를 클릭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혹시 World War를 플레이하시는 분이면 절 alliance로 추가해주세요. :)

 

플레이어 명은 Aaron이고 코드는 TMBE79입니다.

댓글 4개:

  1. 혹시 아직 월드워 하시나요..?



    그럼 parlingo 방 worldwar35 <<그렙 조인하셔서 스팸 찾으셔요^^ 얘기하고 싶은게 많습니다..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 2010/07/14 16:28
    world war 아직 하고는 있습니다만, 본케(?)가 아이팟 터치에서 키우는 애고 아이폰 구입한 이후로 새 캐릭을 만들었더니 주로 그걸 키우게 되네요. ㅎㅎ

    답글삭제
  3. 질문이 잇는데요 honor point를 사고싶은데 결제가 안되네요. 왜 그런거죠?

    country region 이 한국인제 홍콩에 계정만들어서 app 다운 받앗더니

    그런건지.. 혹시 아시나 해서요

    답글삭제
  4. @esahoon - 2010/11/10 13:23
    저는 한번도 구매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다운로드받을때 홍콩계정으로 하셨으면 결제할 때도 홍콩계정이라든지.. 아무튼 게임카테고리가 있고 해당게임이 등록되어 있는 region에서 결재를 해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입/다운로드 한 다음에 아이폰을 KR로 바꿔놓으면 특히 게임쪽은 업데이트고 뭐고 아무것도 안되죠. -_-;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