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2010

기분파 원숭이

http://www.charanavi.co.kr/

이전 회사 같이 다니던 신동호 대리의 블로그를 보고 따라해 본 캐릭터 확인하기 결과.

결과는 기분파 원숭이? –_-; 이름과 생년월일만 넣으면 되어서 크게 신뢰는 가지 않지만… 맞는 부분도 있고 틀린 부분도 있지만 “형식적인 인사를 싫어하며” 이 부분은 완전 맞음.

 

근데 생각해보면 형식적인 인사를 좋아하는 사람이 세상에 있나?

 

 


기분파 원숭이

 

당신의 본질


당신은 말주변이 없기때문에 사람과 능숙하게 이야기할 기회를 잡는 것이 서툽니다. 때문에 사람들과 일정 거리를 두고 있는 듯 보이기 쉽습니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형식적인 인사를 싫어하며 솔직한 교제를 원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차분하게 교제하면 당신의 지성과 유머감각 넘치는 성격을 분명 사람들도 알아줄 것입니다. 분쟁을 싫어하여 의미없이 타인의 의견을 거스르거나 파란을 일으키는 행동을 하지 않는 온화한 당신. 때로는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사람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사람입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맥이 생겨나 사람들에게 중심적이고 의지되는 존재가 되는 대기만성형 타입이므로 차분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댓글 2개:

  1. 나는

    자신의 길을 가는 사자, 태양그룹

    후후훗

    답글삭제
  2. @홍주형 - 2010/04/27 14:50
    헛, 뭔가 대단해 보임. -ㅂ-);;

    그에 반해 나는.. 기분파 "원숭이". 흠..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