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2010

블리자드 스토어 새 탈것 "천공의 군마" 입고

출처 : http://us.blizzard.com/store/details.xml?id=1100000942

 

오늘 출근해서 아침 개발자 미팅 짧게 마치고 스토어를 들어가 봤습니다.

US쪽에 보통 새 상품이 나오고 나면 KR쪽도 입고가 되기 때문에 US 스토어를 봤는데, 하늘말? 천상의 말? 아무튼 Celestial Steed 라는 탈것이 입고되었네요.

 

25달러이고, 얼마전에 판매되었던 그리핀/와이번 인형 및 팻코드와 마찬가지로 현재의 모든 계정 및 향후 생성되는 계정에 꼽힌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번에는 인형은 없고, 현재는 구매하더라도 북미 WOW 라이센스로 꼽힌다고 하니 한국유저들은 한국 스토어에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하겠네요.

 

최근 블리자드에서 유료로 판매하는 상품들이 in-game 에서도 팻이라든가 하는 식으로 게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지 않는 것들만 유료화해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구매를 할 수 있게 하고 있는데, 이번 탈것의 경우도 구매를 한다 하더라도 곧바로 최고속도로 비행을 할 수 있는 게 아니고 현재 그 캐릭터의 탈것 숙련도에 따라서 빠르기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느린 새 탈것을 배웠으면 느리게 날라가고, 빠른 새 탈것을 배웠으면 빠르게 날라가겠죠? 음, 근데 극지비행은 어떻게 될려는지, 이것도 극지비행 안배우면 아마도 노스랜드에서는 이용하지 못하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댓글 1개:

  1. 포스팅 하고 나서 오후부터 한국 스토어에서도 판매시작했습니다. 명칭은 천공의 군마군요. :)

    http://kr.blizzard.com/store/details.xml?id=3310000488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