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3일 목요일

내일 사랑의 리퀘스트 촬영에 소녀시대, 2PM 출연

2PM도 실력있다고 생각하지만 아무튼 남성그룹이니 제껴두고...

아내가 내일 '사랑의 리퀘스트'쪽 후원업무 자원봉사를 간다는데(어린이재단) '소녀시대' 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가서 자원봉사 하면 소녀시대 볼 수 있을거라고 하는데... 하는 업무는 후원전화 받고 이름 연락처 적고 얼마 후원할건지만 적으면 되는 간단한 업무.

갈까말까 계속 고민중입니다. -_-;
눈앞에서 펼쳐질 SNSD의 공연이라...


-P.S-
태그를 달고 나니 참으로 연관성이 없는 태그들인듯.. -_-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신림9동 고시촌 태양놀이터 방랑기 #04
    # 태양놀이터 주변은 의외로 잘 정돈된 느낌이다. 주변에 먹을 것도 마실 것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다. 아무래도 태양놀이터는 신림9동에 퍼져있는 고시생들이 집중되는 허브적인 공간이라 그럴 것이다. # 가정식과 미역국의 더소반 # 소녀시대의 파워는 대단하다. 브랜드 파워가 잘 안통하는 동내에서 의외로 선전하는 굽네치킨. # Sleepless in Seattle # 공정무역 커피. Cafe Timor # 정체성이 딱히 없지만 손님은 그런데로 있는 Casa..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초콜릿’ PD “소녀시대 눈물에 나도 울컥” 홈피 심경고백
    [뉴스엔 차연 기자] “나도 순간 울컥하고 눈물이 치솟았고 목소리가 떨리는 것을 참기가 힘들었다.” SBS ‘김정은의 초콜릿’(이하 초콜릿) 이지원 담당PD가 최근 있었던 소녀시대와의 녹화 이후 감상을 홈페이지에 게시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 PD는 녹화 당시 소녀시대 멤버 서현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해 딸 서현과 소녀시대 멤버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순간 자신도 눈물을 참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9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공개홀에서 이뤄..

    답글삭제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