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2일 화요일

아이폰 유저는 스카이프 착신설정 불필요

좀 지난 내용이긴 하지만, 아이폰용 스카이프가 업데이트 된 이후로 아이폰 사용하고 데이터 요금제 가입하신 분이라면 평소에 아이폰을 띄워놓기만 하면(백그라운드) 스카이프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스카이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 로그인 후 프로그램을 그냥 띄워만 놓으면 언제든 스카이프에서 누군가 자기에게로 전화를 했을 때 곧바로 아이폰에서 알람이 뜨고, 통화를 누르면 스카이프 프로그램이 구동되면서 연결됩니다. 전화 거는 상대에게는 제가 온라인으로 표시가 되구요.

 

물론 아이폰이 멀티쓰레딩 지원하는 iOS 4.x대로 업그레이드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그냥 앞으로도 쭈욱~ 스카이프에 친구들 다 등록해 놓고 무료통화 즐기면 되겠네요.

 

070번호 알려주고 착신전환 설정하고 하는건 돈도 돈대로 들고 과금도 되서 이것저것 귀찮고, wifi 마음대로 접속이 힘든 해외 출장때만 쓸만한 듯.

 

단점 : 베터리가 엄청 빨리 닳습니다. -_-;

댓글 3개:

  1. 단점으로 모든 장점이 다 상쇄되는 거 아닌가요;;; ㄷㄷㄷ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헉!! 아이폰4 가격이 90억??
    우리 돈으로 90억원에 달하는 명품 아이폰4가 등장했다. 명품 액세서리 전문 사이트인 스튜어트 휴즈는 14일(현지 시간) 5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를 박은 아이폰4를 500만 파운드(한화 약 90억원)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스튜어트 휴즈(stuarthughes.com)는 영국 출신 디자이너인 스튜어트 휴즈가 운영하는 명품 전문 사이트. 이번 제품 역시 오스트레일리아 축구팀 구단주인 노티 세이지 의뢰로 스튜어트 휴즈가 직접 제작했다. 이 제품 가격이..

    답글삭제
  3. @궁시렁 - 2010/10/16 22:06
    충전이 항상 가능한 상태가 아니면 꺼두고 있네요. -_-;;;

    답글삭제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