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6일 수요일

나왔구나~ 2010년형 라세티 프리미어!!!

아직 GM대우 홈페이지에는 없지만 여기저기 GM대우 영업사원들이나 블로거들이 올린 정보가 검색되기 시작하는군요.

전체적으로는 가격이 40만원인가 올랐고, 1.8 휘발유가 나왔습니다!!!!
그 외에 USB,블루투스 추가되었고 SX와 CDX등급에 M/T삭제예정.. 뭐 크게는 이정도네요.

1.6 대비 40만원 비싼 가격이긴 한데, 1.8 에코텍 엔진은 140마력이 넘는다고 하니 세금 조금 더 나오는 게 망설여지는 분이 아니라면 죄다 1.8 휘발유겠네요. ( 디젤도 좋은데 가격이 좀 세다는 -_-;; )

출처 : http://bsjgogogo.tistory.com/389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tae78&logNo=140090325302 ( 가격정보 확인가능, identity 라고 표시된 게 1.8입니다. )

댓글 6개:

  1. 딱따구리님 라프로 가시는거에요? ㅎㅎㅎ

    좋다고 하던데 아시는 분이 몰아보니 괜찮다고 ㅎㅎ

    저는 마크리 추천 ㅎㅎ 아껴야 잘살죠 ㅎㅎㅎㅎㅎ귀엽고 ㅎㅎㅎ

    답글삭제
  2. @cognacdanny - 2009/09/17 17:12
    구형 라세티를 몰았을때의 만족도가 너무 좋았었지요. ㅎㅎ 이번 기회에 GM대우도 현대 아반떼처럼 스테디셀러로 '라세티'를 밀어줬으면 좋겠는데...

    라프는 2.0디젤 생각하고 있었는데 1.6이랑 40만원 차이나는 1.8휘발유가 나온 이 상황에서 심각하게 고민중이구요.. 이러다가 투카 중고를 사거나 그냥 지금차 몰고 다닐 가능성도 매우 크지요 ㅜ.ㅜ (한방에 현금 2천만원을 지출한다는 것도 그렇고 무이자가 아닌 이상 제 인생에 할부는 없다는 거)



    그리고 아낄 생각이라면 자동차라는 걸 사시면 안됩니다. ㅋㅋ



    아!! 오늘 용인 동백->분당 수내동 출근하면서 마크리 봤어요. 색깔은 바로셀로나 레드였던듯. 대략 8시 40분 전후반?

    답글삭제
  3. 딱따구리님 용인에 사시는군요 ㅎㅎㅎ

    저는 분당에 오래 살았었어요 10년정도ㅎㅎ

    제 친구들도 거의 분당에 있다가 지금은 대부분 수지,용인으로 가서

    저도 자주 갔었어요 ㅎㅎㅎ 강남대 근처 신갈이던가? ㅎㅎ

    아무튼 괜히 반갑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4. @cognacdanny - 2009/09/18 00:38
    저도 분당 수내동 회사앞 걸어서 10분거리에 4년살다가 아파트 분양받아서 동백으로 이사왔어요 ㅎㅎ



    강남대 근처 경찰대 근처.. 뭐 그쪽이긴 하죠. :) 거리는 좀 되지만.

    답글삭제
  5. 기다린 보람도 없이2009년 9월 18일 오전 7:54

    정말 기다린 보람도 없네요.

    라프에 꾲혀(?) 구매욕에 불타고 있었는데, 10월경에 2010년형이 나온다는 말을 들어서 꾹~꾸~욱! 참고 기다렸는데...



    나오긴 나오는데 수동이 없다는군요.

    저처럼 오토를 보기를 돌 같이 여기는 수동 매니아에겐 차 사지 말라는 거나 다름 없겠네요.



    사실, 1,8이 준중형이냐에 대한 논란이 없을까 싶기도 하고요.

    제가 볼 때는 준중형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세제로는.

    그래서 지엠대우도 그 세제 타령을 그렇게 했더라는 소리가 있었는데, 결국에는

    1.6의 문제점들을 배기량으로 타고 넘어 보자는 작전을 유효화 시키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저처럼... 오토에 소심하고, 세금에 세심하고, 보험료등 유지비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그다지 매리트가 없을 것 같기도...



    제 생각이지만^^

    아무튼, 라프에 꽂혀있던 저의 마음이 지금 요동질 치고 있습니다.

    그동안 눈길 한 번 안주던 에쎔에 폴테에 길바닥에 널려(?)^^;;; 있는 아방이까지 오늘은 눈에 팍팍~ 꽂히더군요.



    정말 기다린 보람도 없이...................... ㅠ.ㅠ

    답글삭제
  6. @기다린 보람도 없이 - 2009/09/18 23:54
    저도 오토 오래 타기 전까지는 당연히 차는 수동, 남자라면 수동 -_-;; 뭐 이런 생각은 있었습니다만 운전의 편리함이나 막히는 출퇴근길에서의 오토의 편리함 등을 생각해보면 너무 수동은 고집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금번 1.8 은 '수동' 선택이 아예 불가능하고 기존 1.6도 SE모델만 수동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세금/보험료 생각하신다면 결국은 1.6밖에 없는거네요.



    1.6 휘발유 터보나 1.6 디젤이 나오지 않는 한 현재의 라프 중량을 1.6휘발유로 감당하는건 무리인것 같구요(수동이라 하더라도) 결국 그렇다고 하면 1.6의 다른 차종을 골라야 할텐데 아마 뭘 선택하시더라도 라프에 대한 미련은 남으실 것 같습니다.



    글쓰신 분의 상황을 잘 모르겠지만 조만간 결혼할 가능성이 있으시다면 결혼하면서 수동 처분하고 세단 오토 구입하시게 될텐데(물론 수동 운전 잘하시는 여성분들도 있지만).. -_- 4~5년 정도 앞을 본다면 그냥 이번에 오토뽑아서 미리 준비해 두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구형 라세티 LUX 수동 몰다가 결혼하면서 처분했습니다. 정말 좋은 녀석이었는데 동남아 수출 가버렸다는 ㅜ.ㅜ

    답글삭제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