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6/2009

나왔구나~ 2010년형 라세티 프리미어!!!

아직 GM대우 홈페이지에는 없지만 여기저기 GM대우 영업사원들이나 블로거들이 올린 정보가 검색되기 시작하는군요.

전체적으로는 가격이 40만원인가 올랐고, 1.8 휘발유가 나왔습니다!!!!
그 외에 USB,블루투스 추가되었고 SX와 CDX등급에 M/T삭제예정.. 뭐 크게는 이정도네요.

1.6 대비 40만원 비싼 가격이긴 한데, 1.8 에코텍 엔진은 140마력이 넘는다고 하니 세금 조금 더 나오는 게 망설여지는 분이 아니라면 죄다 1.8 휘발유겠네요. ( 디젤도 좋은데 가격이 좀 세다는 -_-;; )

출처 : http://bsjgogogo.tistory.com/389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tae78&logNo=140090325302 ( 가격정보 확인가능, identity 라고 표시된 게 1.8입니다. )

댓글 6개:

  1. 딱따구리님 라프로 가시는거에요? ㅎㅎㅎ

    좋다고 하던데 아시는 분이 몰아보니 괜찮다고 ㅎㅎ

    저는 마크리 추천 ㅎㅎ 아껴야 잘살죠 ㅎㅎㅎㅎㅎ귀엽고 ㅎㅎㅎ

    답글삭제
  2. @cognacdanny - 2009/09/17 17:12
    구형 라세티를 몰았을때의 만족도가 너무 좋았었지요. ㅎㅎ 이번 기회에 GM대우도 현대 아반떼처럼 스테디셀러로 '라세티'를 밀어줬으면 좋겠는데...

    라프는 2.0디젤 생각하고 있었는데 1.6이랑 40만원 차이나는 1.8휘발유가 나온 이 상황에서 심각하게 고민중이구요.. 이러다가 투카 중고를 사거나 그냥 지금차 몰고 다닐 가능성도 매우 크지요 ㅜ.ㅜ (한방에 현금 2천만원을 지출한다는 것도 그렇고 무이자가 아닌 이상 제 인생에 할부는 없다는 거)



    그리고 아낄 생각이라면 자동차라는 걸 사시면 안됩니다. ㅋㅋ



    아!! 오늘 용인 동백->분당 수내동 출근하면서 마크리 봤어요. 색깔은 바로셀로나 레드였던듯. 대략 8시 40분 전후반?

    답글삭제
  3. 딱따구리님 용인에 사시는군요 ㅎㅎㅎ

    저는 분당에 오래 살았었어요 10년정도ㅎㅎ

    제 친구들도 거의 분당에 있다가 지금은 대부분 수지,용인으로 가서

    저도 자주 갔었어요 ㅎㅎㅎ 강남대 근처 신갈이던가? ㅎㅎ

    아무튼 괜히 반갑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4. @cognacdanny - 2009/09/18 00:38
    저도 분당 수내동 회사앞 걸어서 10분거리에 4년살다가 아파트 분양받아서 동백으로 이사왔어요 ㅎㅎ



    강남대 근처 경찰대 근처.. 뭐 그쪽이긴 하죠. :) 거리는 좀 되지만.

    답글삭제
  5. 기다린 보람도 없이2009년 9월 18일 오전 7:54

    정말 기다린 보람도 없네요.

    라프에 꾲혀(?) 구매욕에 불타고 있었는데, 10월경에 2010년형이 나온다는 말을 들어서 꾹~꾸~욱! 참고 기다렸는데...



    나오긴 나오는데 수동이 없다는군요.

    저처럼 오토를 보기를 돌 같이 여기는 수동 매니아에겐 차 사지 말라는 거나 다름 없겠네요.



    사실, 1,8이 준중형이냐에 대한 논란이 없을까 싶기도 하고요.

    제가 볼 때는 준중형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세제로는.

    그래서 지엠대우도 그 세제 타령을 그렇게 했더라는 소리가 있었는데, 결국에는

    1.6의 문제점들을 배기량으로 타고 넘어 보자는 작전을 유효화 시키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저처럼... 오토에 소심하고, 세금에 세심하고, 보험료등 유지비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그다지 매리트가 없을 것 같기도...



    제 생각이지만^^

    아무튼, 라프에 꽂혀있던 저의 마음이 지금 요동질 치고 있습니다.

    그동안 눈길 한 번 안주던 에쎔에 폴테에 길바닥에 널려(?)^^;;; 있는 아방이까지 오늘은 눈에 팍팍~ 꽂히더군요.



    정말 기다린 보람도 없이...................... ㅠ.ㅠ

    답글삭제
  6. @기다린 보람도 없이 - 2009/09/18 23:54
    저도 오토 오래 타기 전까지는 당연히 차는 수동, 남자라면 수동 -_-;; 뭐 이런 생각은 있었습니다만 운전의 편리함이나 막히는 출퇴근길에서의 오토의 편리함 등을 생각해보면 너무 수동은 고집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금번 1.8 은 '수동' 선택이 아예 불가능하고 기존 1.6도 SE모델만 수동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세금/보험료 생각하신다면 결국은 1.6밖에 없는거네요.



    1.6 휘발유 터보나 1.6 디젤이 나오지 않는 한 현재의 라프 중량을 1.6휘발유로 감당하는건 무리인것 같구요(수동이라 하더라도) 결국 그렇다고 하면 1.6의 다른 차종을 골라야 할텐데 아마 뭘 선택하시더라도 라프에 대한 미련은 남으실 것 같습니다.



    글쓰신 분의 상황을 잘 모르겠지만 조만간 결혼할 가능성이 있으시다면 결혼하면서 수동 처분하고 세단 오토 구입하시게 될텐데(물론 수동 운전 잘하시는 여성분들도 있지만).. -_- 4~5년 정도 앞을 본다면 그냥 이번에 오토뽑아서 미리 준비해 두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구형 라세티 LUX 수동 몰다가 결혼하면서 처분했습니다. 정말 좋은 녀석이었는데 동남아 수출 가버렸다는 ㅜ.ㅜ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