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

페이스북 App - World Of Warcraft Armory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Blizzard 에서 Facebook용 App으로 WoW Armory를 만들어 배포했습니다.

자신이 플레이하는 region을 선택하면 해당 region의 모든 캐릭터를 볼 수 있고, 그 중 publish할 캐릭터를 골라두면 이후 public stream에 캐릭터 업데이트 내용이 포스팅되는 듯 싶네요.

 

아이템 획득시에도 어느 등급의 아이템(에픽/고급/일반/…) 을 획득시 업데이트를 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도 할 수가 있군요.

 

FB사용자 중 WoW하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설치하러 고고싱~~

 

-P.S-

이 app말고 “Wow Armory”라는 이름의 유사 어플도 있던데, 그건 동작을 하지 않더군요. 짝퉁인듯?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와우 : 한달동안 만난 네임드들
    와우에서 14일 이벤트를 할때 시작해서 한달 계정을 끊었는데 현재 8일 남았습니다. 고로 와우를 한지 한달하고 1주일쯤 되었군요. (아이온은 세달 계정을 끊었던지라 3월초까지 살아있습니다.) 현재 레벨은 60랩.. 마법사라 혼자 사냥하다가 죽는 경우가 많아서 그럴때는 과감히 컴을 끕니다만 그래서인지 업이 좀 더디기도 하네요. 한달 조금 넘는 기간동안 퀘스트 하면서 만난 네임드들을 스샷을 찍고 잡기는 했는데 스샷 중에서 유일하게 못 잡은 몹이 볼찬이네..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