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2013

Peepshow at Planet Hollywood Resort & Casino in Las Vegas - 핍쇼 후기


예전에 썼지만 포스팅하지 않았던 글을 수정해서 다시 포스팅함.

5월 첫주에 결혼기념일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우리의 영원한 놀이터 중 하나인 라스베이거스 + 근처 Red Rock 국립공원 구경을 목적으로 또 라스베가스를 다녀왔다.
그 중 하루는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플래닛 헐리우드 호텔의 핍쇼를 보는 것.

2011년에 처음 베가스를 방문했을때부터 계속 광고를 봤던 터라(할리 메디슨 버전) 언젠가 한번 꼭 보고 싶었는데, 은근히 아내도 선뜻 보자고 하길래 후다닥 인터넷 예매 + 구글링 프로모션 쿠폰번호 구해서 2인에 100달러도 안되는 돈으로 좋은 자리를 구했다.

기본적으로 성인 쇼( age 18 and over )이기 때문에 야하지 않을 수는 없으나, 그렇다고 베가스의 스트립클럽에서와 같은 그런 건 아니고, 그냥 노출이 좀 있고 베가스 쇼답게 기본적으로 Topless라는 정도? 제일 처음 보았던 베가스 쇼 쥬빌리랑 비슷한데 무대랑 등장인원은 작은 대신, 조금 더 스토리의 쇼 자체의 몰입도가 있었다.

사실 처음에는 그냥 스트립 쇼이겠거니 했는데, 의외로 지금까지 봤던 모든 베가스 쇼들이 그랬듯이 출연자들의 훈련된 댄스와 탄탄한 라이브 가창력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8등신+ 의 몸매에 춤도 엄청 잘 추고(그냥 섹시한 척 보일려고 흔들어대는 그런 게 아니라) 라이브 가창력이 우리나라 립싱크 가수들의 녹음된 음원보다 훨씬 나았다고 해야 하나.
그 중 특출하게 잘 부르는 두명의 전문 여자 보컬과 한명의 남자 보컬이 있어서 매번 무대에서 노래를 하긴 했지만, 댄서들도 중간중간에 노래를 곧잘 부르곤 했다.

굳이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Bo 라는 겁많고 수줍은 사무직 여성이(우리의 주인공), Peep Diva(이분 엄청나심)의 도움으로 자신의 강함과 섹시함을 찾아간다 뭐 그런 내용? 내용인 즉슨, 여주인공은 처음에는 꽁공 옷을 동여매고 있는 관계로 혹시나 여주인공의 노출을 기대하고 쇼를 보러 가는 분이라면 중반 정도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 포스터만 보고 예매해서 본 내용이니만큼 어쩌면 그런 내용이 아니었을지도.... -_-;

핍쇼에서 이전 주인공이었던 할리 메디슨이나 이번에 주인공이 된(몇달동안의 임시지만) 코코 오스틴의 경우는 어떻게 보면 티켓 판매를 위한 미끼라고 해야 하나 스타 마케팅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그들이 등장하고 이야기가 주인공으로부터 시작하긴 하지만, 쇼 자체에 그렇게 그들의 영향력이 크진 않았다.

성인이라면, 그리고 춤과 노래 혹은 뮤지컬 류를 좋아하면서도 대규모의 쥬빌리 같은 쇼는 싫어하고, 베가스 스타일의 야한 것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남자 혼자 온 사람보다는 부부 혹은 여자들끼리 보러 온 사람들이 더 많았으니 혹시나 혼자 보러 갔다가 이상한 사람으로 보일까봐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