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2013

iMac 27" 구입

처음 아이맥을 사야겠다고 결심한 이유가 생각나지 않을만큼 참 오랫동안 아이맥의 구입을 보류해 왔던 것 같습니다. 이전 세대 아이맥은 사람들이 지겹도록 인터넷으로 이야기하는 모니터 액정 먼지 이야기등을 너무 많이 들은데다가 다른 애플 제품과 마찬가지로 아이맥 역시 가격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괜한 모험을 하고 싶지가 않았었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중, 마침내 먼지가 전혀 낄 것 같지 않은 느낌의 아이맥이 작년말과 올해 초에 거쳐 발매가 되었습니다. 더욱 얇아져서 업그레이드 자체가 메모리 말고는 쉬워보이지 않게 바뀌었지만, 제 사용성향으로 봐서 메모리만 업그레이드 가능하면 다른건 문제가 되어 보이지 않더군요.



넵, 그래서 질렀습니다. 회사 EPP할인이 있어서 알아봤더니 그 할인가격보다 제가 평생교육(?)의 개념으로 다니고 있는 근처 커뮤니티 컬리지를 이용한 학생할인이 좀 더 저렴하더군요.

담주 주말전까지 배송될 것 같으니 도착하면 써보고 후기라든가 뽐뿌받도록 사진을 올리든가 해 보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