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내 Mac사용 개발자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7시쯤에 응과장님과 저녁식사를 하고 회사 앞 스타벅스에 가서 개발용 iPod Touch 를 가지고 놀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인터넷 접속을 위해서 NESPOT 핫스팟을 선택한 다음 사파리 브라우저를 켰습니다.
어? 근데 맥북에서 사파리 브라우저로 구글 무료 wi-fi 사용을 위한 네스팟 페이지로의 이동이 가능했던데 반해서 iPod Touch 의 모바일 사파리로는 해당 페이지로 접속이 되질 않더군요.
대신 1시간당 3천몇백원을 내고 결재하면 임시 id/pass 를 받을 수 있는 결제웹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별다방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구글 무료 wi-fi 가 노트북 유저만을 대상으로 한 것인지, 아니면 iPod Touch 같은 웹 접속이 가능한 단말에 대해서는 아직 페이징 처리를 안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웹검색을 해봐도 별다방에서 iPod Touch로 무료 wi-fi 접속했다는 글은 보이질 않네요.
혹시 이 글 보시는 구글-스타벅스-KT네스팟 담당자가 계시면 확인 좀 해봐주시면 좋겠군요.
-P.S-
결국 항상 이용하는 정체불명의 museumsu 핫스팟을 또 이용했습니다. 오늘은 신호가 좀 약하던데 -_-;;
아무튼 늘 핫스팟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도 스타벅스 매장 안 PC의 무선공유기이거나 스타벅스 위쪽 트라펠리스의 어떤 입주민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
분당이 참 인심 좋은 동네로군요. 훈훈합니다. :-)
답글삭제참, 날씨가 춥다보니 예전에 말씀하셨던 부산오뎅에 관심이 많습니다. 전화번호를 좀 알 수 있을까요?
그런데, 배송도 하는 업체 맞죠? 혹시 딱따구리님이나 그 업체에 번거로운 일을 부탁하게 되는건 아닌지..
제가 나중에 회사 가면 같이 가봐요 ㅎㅎ
답글삭제@namomo - 2008/12/30 01:29
답글삭제아직도 상암DMC? -_-
언제 복귀하나요? ㅋㅋ
@Odlinuf - 2008/12/29 23:37
답글삭제gmail 로 연락처 보내드렸습니다. :)
배송도 업체가 택배사를 통해서 해줍니다. 제가 번거로울 일은 없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