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2009

'삼성 어플리케이션즈 스토어' 런칭

아래 뉴스를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edaily.co.kr/news/industry/newsRead.asp?sub_cd=DC11&newsid=01656406589587240&MLvl=2&clkcode=00102&curtype=read

삼성 어플리케이션즈 스토어의 URL 은 http://applications.samsungmobile.com 입니다.

심비안과 윈도우 모바일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 같고 현재는 베타서비스 상태입니다. 향후 전 유럽을 대상으로 서비스 할거라고 하는데 국내에는 언제쯤 마켓이 열릴지는 모르겠습니다.


개발자 :

개발자 여러분들은 앞으로 iPhone 용 app 및 윈도우모바일 / 심비안 개발이나 열심히 합시다.

패키지 s/w 개발했더니 불법복제, SI 하니 온몸이 망신창이가 된 당신에게 월 이만구천구백원의  연 99달러에 AppStore 라는 신천지를 열어드립니다.

(물론 막상 개발을 시작하려면 맥북과 아이팟터치 또는 iPhone 은 구입해야 합니다. 이러나 저러나 애플에게 돈을 퍼다 바쳐야 하는 구조 우왕ㅋ굳ㅋ)


이통사 :

그나마 SKT에서는 T*옴니아용 app 경진대회도 하고 조만간 애플리케이션 마켓을 내놓는다는 이야기도 들려오는 등 이래저래 대응은 준비하는 듯 한데(그 효과는 좀 의문스럽지만) iPhone 출신한다는 공수표만 날리다가 요즘은 합병하느라 정신없는 KTF라든지 Oz 만 밀고 있는것처럼 보이는 LGT는 좀 긴장해야겠습니다.

하긴 스마트폰상에서 돌아가는 애플리케이션과 그 마켓을 h/w 제작업체나 os제작업체가 제공하겠다는데 국내 이통사가 뭘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만은...

(발밑이 천길 낭떠러지)


Apple :

우린 2009년 1/4분기 매출이 최초로 100억 달러를 돌파했을 뿐이고~~ ( iPod Touch 와 iPhone 의 판매댓수를 확인해보세요 -_-;; 지금도 신천지는 확장중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