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4일 수요일

2월 18일 myspace.com 한국어 서비스 종료

iPod Touch 를 쓰면서 myspace 와 facebook 을 좀 더 자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예전 싸이월드처럼 활동하진 않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는것만 하고 있죠.

(myspace 에서 제 친구는 버테코에서 제 영어강사인 Holly랑 misun 이란 아가씨 뿐이고, facebook 에는 대학때 같이 공부했던 상식이 선배 뿐 -_-;)

아무튼 그래서 맨날 myspace / facebook 실행해서 여기저거 기웃거리다 보니 왠일로 myspace 에 쪽지가 와 있습니다.

myspace 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내용이군요.

'한국어는 쓸 수 있지만' 모든 한국어 지원 메뉴가 중단되고, 고객선터 등에서의 문의도 영어로만 받겠답니다.

내용 중 "앞으로 모든 고객 지원은 마이스페이스 본사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라는 걸 보니 지금까지는 마이스페이스 한국어 지원을 했던 한국어 지사 및 kr.myspace.com 도 없이지는것 같군요. 음.. 채용되셨던 분들은 짤리게 되는건가요?

제가 아는 모군 역시 블리자드 코리아 개발팀 최종면접까지 다 통과했는데 미국본사에서 채용 포지션 자체를 close 해버려서 채용이 취소되어 버렸다는데... 전체적으로 불황은 불황인가보군요. ㅋ

image

그래도 꽤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댓글들이 달려있습니다.

image

종종 놀러가는 다른 해외사이트들도 한국어 지원 안되긴 마찬가지지 별 상관 없긴 하지만.. 아무튼 줬다 뺏는건 나빠요 ㅜ.ㅜ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마이스페이스, 한국어 서비스 종료
    작년 4월에 한국에 상륙한 마이스페이스가 1년이 못되어서 다시 철수 한다는 소식 입니다. 그동안 별다른 진전이 없었기 때문에 철수할꺼라는 예상을 많이들 하셨는데, 공식적으로 정해진 모양입니다. 관련글: 마이스페이스 한국 상륙, 그 현장을 가다 - 미디어 한글로 2월 18일 myspace.com 한국어 서비스 종료 - POTATOSOFT.COM 아직 한국어 사이트에 공지 등은 없습니다만, 공식적인 날짜는 2월 18일 이라고 합니다. 진행이 예상보다 빠..

    답글삭제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