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1/2008

SK텔링크 MMS G/W 개발종료

작년 연말에 회사에서 개발하고 있던 SKTelink MMS G/W 의 개발이 일단락되었다는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그때 차 인수시험이 끝났다라고 했었는데, 실제 1차 인수시험은 전송 core 쪽 인수시험이었고, 그때가 2차 인수시험이었으니, 얼마전 완료된 것이 3차이자 최종 인수시험이었군요.

이래저래 힘든 프로젝트였지만 그만큼 남는것도 많았고 느낀것도 많았네요.

이제는 오픈했으니 URL 을 공개해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http://mms.sktelink.com  (스샷 2개 첨부)





기업형 서비스인만큼 대규모 SMS/LMS/MMS 발송 또는 해외 SMS 발송할 일이 있으신 분들은 많은 이용 바랍니다.

웹 대량발송 및 PC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Agent 형태로도 가능합니다. 다른쪽에서 되는 엑셀을 이용한 대량업로드 같은것도 모두 됩니다.

MMS 전송시 이미지 편집을 위해 Active-X 를 한번 설치해야 하긴 하는데, Phone UI 자체는 100% HTML + Javascript 짬뽕으로 만들어서 다른 MMS 사이트 이용하는 것보다는 편리할 거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위한 배려도 하려고 했으나 이미지에디터가 들어가는 시점에서 이미 텄으니 그냥 IE 로 가자~ 라는 식으로 되어버려서, FF 에서는 ActiveX 를 설치해야 하는 MMS 전송 및 몇몇 기능 및 UI 의 오류가 일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댓글 2개:

  1. 드뎌프로젝트 종료되었네요~ 감축드리옵니다~ㅋㅋ

    답글삭제
  2. ㄳㄳ -_- 곧 OWP 때문에 TUMS 쪽이랑 얼굴 자주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ㅋ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