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2009

완전 멋진 아이폰용 게임 World War

제가 요즘 하는 게임이 딱 두개 있습니다.

하나는 근 1년 넘게 잠수탔다가 슬슬 다시 시작하고 있는 World Of Warcraft. 그리고 다른 하나는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전쟁게임인 World War.

 

World War 역시 온라인 게임이긴 한데, 자신에게 주어진 에너지/Armory/체력/Money가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본인이 알아서 움직이는 게임입니다.

분명히 이런 종류도 장르가 있긴 할텐데 –_-;

storm8이라는 곳에서 만들었고 게임 URL은 http://www.storm8.com/games/world-war/ 여기입니다.

 

앱스토어에서 storm8을 찾거나 World War로 검색해보면 나옵니다. storm8으로 검색하는 경우 다른 어플들도 찾아볼 수 있을테지만, 전 이게 딱 취향에 맞음.(슈퍼대전략/어드벤스드 대전략 느낌이랄까 –_-)

게다가 실시간 전략게임은 아니라서 시간날때 가끔씩 하면 되는 장점도 있구요.(하지만 머릿속에는 계속 다음 플레이를 해야 한다라는 생각이 자리잡고 있다는…)

 

게임 자체는 무료이고, honor point라는 걸 가지고 돈을 바꾸거나 에너지를 채우거나 숨겨진 유닛을 받는다든가(확률로 좋은거 또는 일반템이 나옴) 할 수 있는데 이 honor poin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역시 app store에 가면 Word War용 honor point XX점 을 몇달러에 팔고 있지요.

이게 storm8의 수익모델입니다.

 

혹시나 PC에 iTunes를 설치하셨으면 Install World War Now 를 바로 클릭!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한번 해보시면 완전 반할겁니다. 그리고 alliance가 필요하시면 제 alliance code TMBE79 추가하시길. :)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터치/아이폰 iTunes 싱크시, 설정한 재생목록 정렬시키기!
    최근 iTunes 9과 iPhones OS 3.0 / 3.1.x 에서 아이폰/터치 로 싱크시 사용자가 설정한 스마트 재생목록의 정렬 유지가 엉망이 되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조금 오래된 이슈 - iTunes 9 Smart Playlist Sort Order Not Copied to iPhone - 이다. 그런데 주변의 아이폰이나 터치 유저들과 이에 대해 얘기해 보면, 많은 분들이 해결 방법을 모르고 있다는 점이 조금 놀라웠다. 검색..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