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2007

무선 NATE "Yahoo 증권" 서비스 종료

SKTelecom 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서비스 NATE 내부에는

NATE 증권
팍스넷 증권
Yahoo! 증권

의 3가지 서비스메뉴가 있습니다. 아니 있었다고 해야겠네요.

사실 각 서비스의 내용은  비슷비슷합니다만, 아무튼 3가지 서비스가 있었고 그 중 NATE증권은 지금 제가 몸담고 있는 유엔젤의 커머스개발팀에서 개발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세 서비스의 진입점이 되는 페이지가 유엔젤쪽 관리페이지라서 메뉴변경등의 수정사항이 있으면 수정요청 메일이 오곤 하는데  며칠전에 야후증권을 메뉴에서 빼달라는 요청이 SKT로부터 있었고, 오늘 저녁 6시 15분 정도에 메뉴삭제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Yahoo 코리아 자체적으로 역량강화를 위해서 수익성이 떨어지는 서비스들의 제공을 멈추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엇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그렇게 되었습니다.

야후 코리아쪽 모바일 9090 페이지에도 서비스 중지에 대한 공지사항이 올라왔습니다.
http://mobile.yahoo.co.kr/notice/view.html?no=190

혹시 오시는 분 중에서 야후증권의 현재가 정액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던 분이 있으시면 NATE증권의 현재가정액제 서비스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