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2/2008

SKTelecom PartnerOnAcademy 2008년 2차교육 접수 시작

SKTelecom 에서 운영하고 있는 PartnerOnAcademy 에서 2008년도 2차 교육의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PartnerOnAcademy 는 SKT에서 협력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인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써, 처음에는 약간 부족한 부분이 많았으나 점점 교육내용의 다양화와 함께 내용의 질적 향상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SKT와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회사라면 이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단 이용을 위해서는 회사에서 회사등록을 하고 교육담당자 1인을 우선 지정해야 하며, 그 이후로는 교육담당자가 자기 회사의 교육수강생이 가입을 하는 경우 확인을 해주어야 교육수강이 가능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최초 1회 )

도움이 될만한 것들이 많아서 죄다 들어보고 싶지만, 무분별한(?) 수강신청 후 교육을 미이수 하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최근에는 한번에 2 과정 이상은 등록하지 못하도록 바뀌었네요.

생각보다 교육 분량이 많아서 사실 2개만 신청해도 빠듯하긴 합니다.

image


image


저는 이번에는 와이브로쪽 1과목과 NGN 망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과정 1개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수강한 교육들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수업을 들었다고 내용을 100% 아는건 아니라는거...

물론 회사원이다 보니 수강신청을 해놓고 초긴급 프로젝트가 시작된다든지 하는 경우에는 이수를 못하는 경우도 발생하지요 -_-;;

image


지금 살펴보니 개발자임에도 불구하고 막상 들었던 것들은 개발외적인 내용들이 많은데, 아무래도 저런 내용들은 평소에 개발자로써 접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즉 기회의 희소성이 있기 때문에 그런게 아니었나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SKT와 파트너관계인 회사에 근무중이신 분이라면 꽤 유익한 교육프로그램이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