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2008

SK텔레콤, "우리는 한 가족∼!"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etc&oid=098&aid=0001944995

최충열 사장님도 가운데 보이시네요. ㅎㅎ



"파트너스데이" 개최...파트너 신뢰 강화 및 상생 문화 정착 목적

동반 성장에 기여한 비즈 파트너 26개 업체 선정·시상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상호 발전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27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핵심 파트너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시상을 하는 "Partners' Day'"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Partners' Day"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에 대한 축하 및 격려를 통해 서로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동반자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으로, SK텔레콤은 이날 사업 분야별 최우수상 4개 회사를 포함해 우수상, 장려상 등 총 26개 우수 파트너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

최우수상은 무선안테나 개발업체 ACE안테나, 판매1위 렉스대리점, 솔루션/서비스 개발업체 유엔젤, 마이크로프로젝터 개발업체 일진디에스피 4개 회사가, 우수상은 디지탈릭 등 8개 회사가, 장려상은 쏠리테크 등 14개 회사가 각각 수상했고, 이들 업체에는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SK텔레콤 남영찬 경영지원부문장은 환영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해 낸 파트너들에게 감사한다"며, "2008년에도 SK텔레콤은 협력을 통한 혁신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경영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고,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파트너와 협력 강화를 위한 활동으로 비즈니스 파트너의 교육을 지원하는 SK상생 아카데미 운영, 파트너 재무지원, Nate 비즈니스 센터 등의 경영 인프라 지원 등 상호 지원 및 협력을 강화해 왔다.

<사진설명> SK텔레콤은 상호 발전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27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핵심 파트너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시상을 하는 "Partners' Day'"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SK텔레콤 남영찬 부사장이 환영사를 발표하고 있는 모습과 수상한 비즈니즈파트너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한 모습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