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2008

동백지구의 명물, 르방 과자점

다른 지역에서까지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르방 과자점은 동백지구 안에서는 꽤 알려진 과자점입니다.

동백 고등학교 길 건너의 코아루/한라비발디 맞은편에 위치한 이 가게는 규모는 작지만 우선 가게의 내/외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예쁩니다.

IMG_4691

IMG_4692

IMG_4699

IMG_4700

얼마전부터는 크리스마스컨셉을 살려서 '과자로 만든 집' 을 가게 안팎으로 전시 해두고 있는데요, 이게 꽤 먹음직할 뿐만 아니라 동심을 자극하는 요소가 강하더군요.

언젠가 반드시 저 집을 먹어보고야 말겁니다. ( 벌써 누가 떼먹었는지 보수의 흔적이 조금씩 보이더군요 )

IMG_4696

IMG_4697

그리고 파리바게뜨/뚜레쥬르 같은 빵집들과는 달리 판매하는 과자나 빵을 시식해 볼 수 있도록 작은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빵이 맛이 없으면 시식해보고 구입하지 않을 게 뻔한데 이렇게까지 하는건 정말 맛에도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겠지요.

가격이 조금 쎈 것 같긴 하지만 과자/빵/케익 모두 맛있고 먹을만합니다.


그리고 계산하는 손님들에게 직접 뽑은 원두커피를 일일이 주는데요 여름에는 아이스커피를 겨울에는 따뜻한 블랙커피를 제공해 줍니다.

조그마한 2층에는 테이블이 두개쯤 있어서 먹고 갈 수도 있습니다.


동백지구에 살고 계시거나 근처를 지나가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2개:

  1. 집도 먹는 건가요. 우걱우걱

    문부터 뜯어 먹고 파요 ㅋ

    답글삭제
  2. @namomo - 2008/11/25 23:57
    몇몇 부분은 이미 뜯어먹혀서(?) 보수한 흔적이 있더라구요 ㅎㄷㄷ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