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1/2011

2011년 4월 3일~4일 San Diego 구경 - 첫날

구구절절 설명 다는것도 귀찮고 해서 기록용으로 사진 잔뜩+약간의 코멘트 달아봅니다.
 오후 느즈막하게 San Diego에 도착해서 일단 동네 몇군데를 구경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다가 시간도 너무 늦었고, 다음날 Zoo나 Seaworld를 가고 싶어져서 급하게 호텔을 잡았습니다. downtown쪽에 스타벅스에 들러서 Kayak/Priceline 가격비교를 해보니 마침 멤버쉽이 있는 Marriott 호텔이 가까이 있더군요. 방값도 $120(아침2인 조식/주차 포함)정도였습니다. 이름이 La Jolla Marriott였던 것 같습니다.( 라 졸라~ 라고 발음했는데 나중에 보니 현지인들은 라 욜라~ 라는 식으로 발음하더군요 )

아래는 방에서 찍은 호텔 근처 야경들.




2005~2008년 사이에 경기도 분당 살면서 근처 버테코 어학원을 다녔었는데, 그때 강사였던 Holly가 마침 San Diego에 살고 있어서 페이스북으로 어떻게 어떻게 연락해서 다음날 만나기로 하고 꿈나라로 고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