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10일 목요일

Seoul Jazz Festival 2008, 박정현 그녀를 보러 고고싱~

네이버 뮤직에서 들을만한 노래를 검색하다가 혹시나 해서 "김윤아" "자우림" 등으로 신곡이 혹시 있나 검색을 해봤다.
김윤아가 출산 후 더욱 예뻐졌다는 기사 외에는 별게 보이지 않아서 "박정현" 으로 다시 검색을 시도했더니 왠 공연 정보가 하나 뜬다.

살펴보니  Seoul Jazz Festival 2008 이라는 행사 중 5월 21일(수) 저녁 8시 일정으로 박정현이 출연한다.
당일 행사에는 김광민/이현우/박정현 3명이 출연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LG아트홀에서 했던 박정현 콘서트에는 사정이 있어 가질 못했는데 이번에는 꼭 참석하고야 말겠다라고 다짐을 하다 보니 음...? 그런데 김광민씨는 워낙 잘 하시니까 Jazz 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셔도 그렇다 치고 박정현은 Jazz... ? 잘 어울릴지 모르겠다.
전공은 R&B이고 콘서트에서 가끔 보여주는 폭발적인 Rock 가창은 인정하겠는데 Jazz라...

이현우? 이분은 작곡가로서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가수의 음색으로서는 Jazz 가 전혀 아니잖아 -_-;;
얼마전에 '기적' 이라는 서해안 기름유출 관련 노래 만들어서 박정현이랑 JK김동욱 , 이적, 웅산 등등과 함께 노래 부르더니 그래서 나오는건가?

라고 생각하다 보니 이날의 공연제목은 "Korean Jazz-Pop Crossover Night" 이다.
아, 그래.. 그렇다고 하고 대충 넘어가자.

아무튼 박정현을 다시 한번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대만족.

22일에는 우리나라에서 몇 안되는 여성 재즈 보컬중 한명인,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웅산도 출연한다고 하니 주머니 여유가 되면 22일 공연도 한번 관람을 해봐야겠다.

공연 홈페이지 : http://www.seouljazz.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