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2008

유엔젤

본사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9-4
홈페이지 : http://www.uangel.com

아래는 회사 홈페이지에 실려있는 유엔젤 소개내용입니다.

유엔젤은 국내 최대의 핵심망 및 무선 인터넷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창업 이래 국내외 유수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통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유엔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솔루션 벤더로서의 역할뿐 아니라 직접 서비스를 운영하는 ASP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유엔젤은 SKT, KTF, LGT 등 국내 주요 이동통신 사업자를 비롯하여,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대만, 몽고,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러시아 등의 국가에서 다양한 사업자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활발하게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2005년부터는 북미, 남미, 중동 등 보다 넓은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에서 컨텐츠 사업을 시작으로 점차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2005년 한 해 전체 매출의 50% 가량을 해외 사업에서 거둬들이며 국내 사업과 해외 사업의 매출 구조를 안정적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유엔젤은 탁월한 기술력과 다년 간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의 앞선 통신기술을 세계 시장에 널리 알려왔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서비스 발굴을 통해 세계 최고의 Mobile Service Enabler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댓글 없음: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