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4/2009

블로그 이전완료

블로그를 월 7만7천원짜리 서버호스팅을 하던 곳에서 textcube.com 으로 옮겼습니다.
매달 거의 8만원 돈 내는게 아깝기도 하고 처음에 서버호스팅을 했던 목표도 거의 이루지 못한데다가 네이버나 다음에서 종종 하는 칼질을 당할만큼 심각한(?) 글을 쓰지도 않는지라 전에 받았던 텍스트큐브 초대장으로 가입을 했습니다.

콘텐츠 퍼다 담고 스킨 사이즈 살짝 조정하고 구글adsense 스크립트 붙여넣고 wiki는 wikidot.com 으로 옮기는 중인데.. RSS주소만큼은 어쩔 수가 없네요.  피드버너를 따로 쓰기도 싫고... 그렇습니다.

아무튼간에 그래서 새 RSS주소는 http://potatosoft.textcube.com/rss/ 입니다. 대략 한RSS10분정도, 파이어폭스로 7분정도, 그 외 기타등등으로 구독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구독주소 변경 부탁드립니다. 꾸벅~

-P.S-
1. 도메인 포워딩을 시켰더니 이제 글 제목이 브라우저 제목창에 표시되지 않는군요. -_-;
2. 글 띄워쓰기도 죄다 엉망이 되어버렸네요.ㅜ.ㅜ
3. textcube.com 초대장 5장 있으니 저 아시는 분들 중 텍스트큐브 가입하실 분들은 연락주세요.

댓글 4개:

  1. 어라 -0- 간만에 왔더니, 옮기셨군요. 그런데, 원래 RSS 주소가 http://www.potatosoft.com/tt/rss 셨군요 ㄷㄷㄷ



    변경했습니다. ㅎㅎ 전, 그냥 피드버너 써요 -0-

    답글삭제
  2. @오스카 - 2009/06/18 15:07
    첨 시작할때 /tt/ 에다가 textcube를 설치해서 /tt/rss 로 구독주소가 박혀있었는데.. 이번에 서버호스팅 포기하고 textcube.com 으로 옮기면서 완전 피봤습니다.



    방문자 수가 1/5로 뚝~ -_-;

    피드버너는 전에 잠~깐 썼었는데 첨부이미지 너무 많거나 하면 구독하는데 문제가 생기더군요.

    답글삭제
  3. 믹시 구독함은 자동으로 연결되는 건가요? ㅎㅎㅎ

    답글삭제
  4. @궁시렁 - 2009/06/22 05:40
    믹시쪽 연결은 제가 바꾸었지요. :)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