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2009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심장마비로 사망하다.

마이클 잭슨이 미국 서부시간으로 6월 25일 오후 2시 26분에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어린이 성추행이니 성형이니 해서 가쉽거리였지만 한때 전 세계를 군림하던 팝의 황제였었죠.

그가 출연했던 영화 문워크의 메가드라이브용 게임이었던가? 를 하면서 즐겁게 보냈던 시간들이 떠오르는군요.

R.I.P Michael Jackson. 당신을 잊지 못할거예요.

-P.S-
1. 위키피디아 en쪽은 이미 6월 25일까지 마이클잭슨이 살았었다라고 고쳐져 있네요.
2. 저작권 문제가 없을 '괜찮은' 마이클 잭슨 사진 한장 구하기 정말 어렵군. 무섭~

댓글 7개:

  1. 저도 사진을 넣으려 했으나 저작권 문제로 포기했습니다. ㅜㅜ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마이클 잭슨 사망
    아! 너무 슬프다. 마이클 잭슨이 50세의 아직 너무나도 창창한 나이에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New York Times 관련 기사 위키피디아 마이클 잭슨 항목 NPR 마이클 잭슨 사진 갤러리 새벽에 CNN에서 마이클 잭슨의 예전 뮤직비디오를 틀어주는데 .......ㅜㅜ 초등학교 다니던 시절 마이클 잭슨의 음악을 처음 접하고 충격을 받았었다. 그의 음악과 춤은 세계를 휩쓸었고, 사촌누나가 미국에서 구입해 내게 선물로 준 마이클 잭슨 1집은 하도 많이..

    답글삭제
  3. @초서 - 2009/06/26 10:00
    저도 사진 찍어서 이제 팔아먹어야겠습니다. -_-;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마이클잭슨에 대한 추억
    그의 죽음에 즈음하여 새삼 마이클잭슨이 나에게 어떠한 존재였는가는 생각해보게 된다. 80년대 음악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고 있을 만큼 나름 80년대 팝음악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기에, 어떤 식으로든 그의 존재감은 나의 음악생활에 분명히 각인되어 있기 때문이다. 우선 내가 처음 산 LP가 바로 마이클잭슨의 스릴러(Thriller)였다는 점이 떠오른다. 그전까지 이런저런 히트싱글을 모음집 형식으로 묶은 조악한 “구르마 테잎(리어카라는 이동수단에 쌓아놓고..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We are the world
    "We are the world" 도 마이클 잭슨이 작곡한 노래군요.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CD, DVD 주문
    7월 5일 0시부터 MBC를 통해 방송된 Michael Jackson의 추모 콘서트를 보고 오늘 급 버닝하여 [DANGEROUS TOUR LIVE IN BUCHAREST] DVD와 [DANGEROUS] CD를 주문했다능;;;. 1. MAIN TITLE 2. JAM 3. WANNA BE STARTIN' SOMETHIN' 4. HUMAN NATURE 5. SMOOTH CRIMINAL 6. I JUST CAN'T STOP LOVING YOU 7. SHE'..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마이클 잭슨 딸 얼굴 최초공개 “최고의 아빠 사랑해요” 장례식 오열
    [뉴스엔 차연 기자] 마이클 잭슨의 장례식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그의 딸 패리스 캐서린(11)이 무대 위에 등장해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에 대한 추도사를 한 순간이었다. 마이클 잭슨은 생전 세 자녀 프린스 마이클(12), 패리스 캐서린(11), 프린스 마이클 2세(7)의 얼굴을 모두 가린 채 데리고 다녔다. 한번도 공식적인 자리에 대동한 적이 없으며 늘 마스크나 가면을 쓰게 했다. 이유는 바로 이들의 얼굴이 공개돼 위협을 받거나 세간의 시선이 늘 따라다..

    답글삭제

요즘 포스팅을 모두 medium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한번 써보기로 한 medium.com 에다가 죄다 최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메인인 potatosoft.com 은 제가 대학때인가 사회 취업한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유지해 온 도메인이고, 블로그 시스템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