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출근해서 이것저것 좀 처리하다가 문득… ‘아~ 주말인데 이게 뭐야’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정신을 차려보니
어? –_-;; 충동적 구매 및 결재완료.(LG아트홀 가입 및 결재까지 1분도 안걸렸음)
그런고로 내일 즐거운 하루가 될 듯 싶네요. 더군다나 이번 공연은 방방 뛰어다니는 스탠딩이 아닌(그러기엔 저도, 그들도 이제 늙어가는?) 김윤아 솔로앨범 콘서트 같은 ‘앉아서 구경할 수 있는 평범한’ 콘서트가 될 것 같습니다.
문제는 7월 1일부터 5일까지는 또 연달아서 박정현 콘서트라는 건데… 자우림 콘서트는 회사 2/4분기 가정의 날 경비로 처리하고(?) 박정현은 3/4분기 가정의 날 경비로 처리하고 그냥 고고싱 해야겠습니다.
사실 ‘오디올로지’ 라는 이름의 콘서트는 제가 알기로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2006년 9월에 이미 같은 이름으로 용산의 ‘극장 용’에서 콘서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출연진이 박정현/김광민/윤종신/자우림 이런식으로 각각 4일 정도씩 릴레이 콘서트를 했던 것 같네요.
곧 사라지겠지만.. 아무튼 제 네이버 블로그에 그때의 링크가 아직 살아있습니다.
(근데 자우림은 편곡 말고 신곡 좀 준비해서 오십니까? 박정현양은 OST참여도 하고 이래저래 신곡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P.S-
그러고보니 네이버 블로그에 ‘포토로그’쪽으로 포스팅한 것들도 좀 있는데.. 얘들은 어떻게 하지 –_-;
어느 키 작은 가수가 특별히 기획한 '보통 때와 달리 차분하게 앉아서 즐기는 콘서트'에 갔더니... 뒷부분 절반은 보통 때와 마찬가지로 방방 뛰더랬죠 ㅋㅋㅋ
답글삭제가정의 날 경비 분배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ㅎ_ㅎ
@궁시렁 - 2009/06/27 17:43
답글삭제혹시 박정현 콘서트였나요? ㅎㅎ
제일 처음 박정현 콘서트 갔을때 그녀의 평소 노래분위기로 보아 조용하고 차분할 거라 생각했었는데... 초반 제외하고는 거의 락 페스티벌 같은 분위기였죠. -_-;;
아니 관심블로그 좀 소홀히 했더니만 여기 와게셨네요? ㅋㅋ
답글삭제@odlinuf - 2009/06/27 22:24
답글삭제어허.. 이리 무관심하셔서야 -_-;
^^ 자우림 콘서트 가시는구요 부럽네용+_+
답글삭제자. 다름이 아니라 편견에대한 릴레이가 있다고합니다. 우울한 딱따구리님 한번 해보실레요? 바쁘시면 한 문단으로라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rackback from: "이거 왜이래 나 공대나온 여자야"
답글삭제아토피 님께 이어받는 편견 릴레이입니다ㅡ [편견타파] 릴레이 1. 자신의 직종이나 전공때문에 주위에서 자주 듣게되는 이야기를 써주세요. 2. 다음주자 3분께 바톤을 넘겨주세요. 3. 마감기한은 7월 31일까지 입니다. * 연관된 릴레이 글 목록 1. dayliver님의 여학교 총각교사에 대한 편견 2. 검은괭이2님의 스페인어와 별자리 3. cANDor님의 또 다른 공대여자에 대한 편견 편견타파 릴레이는 독서릴레이를 지나 LALAWIN님이 발기(?)..
어머 오늘 같은 공연장에 있었군요!
답글삭제너무 멋진 공연이었지요! :)
@엘렌 - 2009/06/29 00:03
답글삭제예.. 살다살다 '자우림' 이라는 이름의 콘서트를 앉아서 관람하는 날이 오게 될 줄은 몰랐지만요. ㅎㅎ
8월에 비정규앨범 하나 나온다는 반가운 소식도 좋았습니다. +_+
@섀넌 - 2009/06/28 15:29
답글삭제으왕~ 저 지금 글을 확인했네요. 내일(아니 오늘)은 또 8시간짜리 항뱡기본 예비군 훈련이라.
다녀와서 적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흐흐흐~ (지금은 너무 피곤 -_-; )